망고밍글링 (Mango Mingling) @버블앤코클스

 

3월 버블앤코클스 홀릭게더링을 기억하시나요? 네! 모두 잘 기억하고 계시네요! 압구정 로데오의 시푸드 다이닝 바인 ‘버블앤코클스’가 9월에 한남동에도 매장을 오픈했는데요. 11월의 망고밍글링 이벤트는 버블앤코클스 한남점에서 12명의 망고플레이트 유저분들과 함께했습니다. 버블앤코클스의 시그니처 해산물 요리와, 핸드앤몰트의 맥주 페어링으로 준비한 특별한 밍글링! 즐거웠던 수요일 저녁을 생생하게 느끼게 해드릴게요. 😋

.

.

│망고밍글링 (Mango Mingling)

Invitation
INVITATION

망고밍글링은, 홀릭 유저뿐 아니라 망고플레이트를 사랑과 애정으로 사용하고 계신 많은 유저분들과 더 많이소통하고 싶어 시작한 오프라인 이벤트에요. 그래~서~! 만나보고 싶은 홀릭에 빛나는 홀릭 유저 4명을 비롯 총 12명의 망고플레이트 유저분들께  떨리는 마음으로 초대장을 보냈어요. (홀릭이 궁금하다면 클릭!) 참고로, 망고플레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모든 초대장은 푸시알림과 이메일을 통해 전하고 있습니다!

버블앤코클스  한남점 / 로데오점

.

│버블앤코클스(Bubble&Cockles) @한남

 

%ed%85%8c%ec%9d%b4%eb%b8%942

%ec%96%91%ec%b4%88

.

버블앤코클스는 샴페인, 와인을 상징하는 ‘버블(Bubble)’, 그리고 조개와 해산물을 의미하는 ‘코클스(Cockles)’에서 알 수 있듯 해산물 와인바에요. 저는 버블앤코클스 하면 녹아내려 흘러내리고 있는 양초들이 떠올라요! 저만 그런가요? 한남점 매장에 이런 초들이 없었으면 괜히 서운했을 것 같아요. 한남점은 지하에 아늑한 아지트 같으면서, 탁 트여있어서 답답하지 않아 좋습니다. 테이블이 이렇게 예쁘게 준비되고, 저와 Kristine은 게스트 분들을 기다립니다. (아무도 안 오시면 어쩌나 걱정하면서!)

.

%ed%85%8c%ec%9d%b4%eb%b8%941

.

│메뉴

리뷰를 보니 다들 다른 메뉴를 베스트로 꼽으셨더라구요!👀 제 맘속 베스트 메뉴는 항상 고등어샐러드 이기 때문에 이 메뉴는 제외하고 생각하면.. 굴 플래터와 스타우트의 페어링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버블앤코클스의 메뉴는 주로 제철 해산물을 재료로 하는 스페셜 디시들이 있고, 인스타그램이나 매장에서 오늘 신선한 해산물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세요!

통영 굴 플래터 with 스타우트
통영 굴 플래터 with Mocha Stout

 

문어까르파치오 – Slow IPA

 

시푸드플래터 – Belgian Wit

 

고등어샐러드 – Hard Cider

 

키조개관자구이 – Xtra Pale Ale

 

장어감자전 – ESA

 

봉골레파스타 – Raspberry Cider

 

.

│핸드앤몰트 (The Hand and Malt) 브루잉 컴퍼니

호박식당에서의 홀릭게더링을 기억하신다면,  핸드앤몰트가 어쩐지 친숙하셨을 거에요! 페어링 할 맥주를 준비해 주신 핸드앤몰트에서도 직접 오셔서 맥주에 대해 설명해주셨어요. 나오는 디쉬가 7가지 종류였으니, 총 7번의 설명과 함께 7종류의 맥주를 맛본 셈이죠! 이런 기회 흔치 않아요! 에헴! 맥주는 항상 기름진 안주와 함께 해오셨던 분이라면 이번이 색다른 기회가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라고 생각했는데 옆에서 케이크+맥주, 떡볶이+맥주도 의외로 잘 어울린다는 꿀팁을 술술 전수해 주셨어요!)

.

│Eat, share and be happy!

맛있는 건 널리 널리 알려야죠! 더 많은 후기들은 망고플레이트 > 버블앤코클스 한남점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망고플레이트에서 전설처럼 내려오는 명언이 하나 있어요. 맛있는 음식 좋아하는 사람 치고 나쁜 사람 없다! 맛있는 모든 것들을 사랑하는 망고플레이트 유저분들은 역시나 모두 좋은 분들이었어요. 11월의 마지막 밤을 버블앤코클스, 핸드앤몰트 그리고 망고플레이트와 함께 기분 좋게 마무리하셨길 바랍니다. 내년에는 홀릭으로 꼭 다시 만나요✌ 꼭!

망고밍글링을 함께해주신 버블앤코클스, 핸드앤몰트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음 홀릭게더링 소식과 함께 돌아올게요! Bye~

-Ines-

One comment Add yours
  1. Leyendo los comentarios vi que les suena a queen a algunos. Le estoy dando una primera escuchada y suena mas a BEATLES. Parece un poco QUEEN cuando hace falsete. La verdad los volvi a escuchar desde hace tiempo (nunca pase de freak show) y es bueno lo que hacen. Los primeros discos son mas rabiosos, pero tambien mas inmaduros. Yo tengo la edad de ellos y no puedo escuchar tanto a unos nenes de 15 años ahora. Eso que soy tecnico de sonido y grabo bastante rock. Saludos desde Argentina.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