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홀릭게더링 @호박식당

“2016년 10월의 홀릭게더링은 조금 특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머랭 쿠키 만들기 베이킹 클래스와 호박식당에서의 다이닝, 두가지 다른 테마로 준비한 10월의 게더링. 두번째 게더링은 한남동 호박식당에서 13명의 고기 덕후들과 함께 했습니다!”

.

.

│호박식당

호박식당은 야끼니꾸&와규 전문점이에요. 젊음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공간이라는 슬로건 하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실 야끼니꾸나 와규는 우리에게 친숙한듯 아직은 낯설죠. 특히 편안한 분위기에서 캐쥬얼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기 때문에 호박식당이 소중한것 같아요. 서울에서는 약수본점, 한남점, 신설점 그리고 장안점이 운영중입니다!. 그 중에도 홀릭게더링은 한남점에서 나름(?) 할로윈데이 컨셉으로 진행되었는데, 마침 호박식당도 할로윈데이 느낌이 물~씬!

호박식당 정보 보러가기
: 약수점 / 한남점 / 장안점 / 신설점(클릭)

 .

│GOGI!

홀릭게더링 최초! 고깃집에서 진행한 10월의 홀릭게더링. 처음으로 좀 더 프리한 분위기에서, 도란도란 고기를 구워 먹으며 진행해보았어요. 메뉴는 당연 고기! 그리고 오늘의 주류는 고기와 찰떡궁합인 핸드앤몰트의 Apple Cider! 고기는 와규꽃살, 타래니꾸, 야끼니꾸, 와규등심 순으로 서브되었고 따끈따끈 계란찜과 된장찌개는 기본. 파절이도 호박식당의 별미래요! 전 고기먹을때 파절이를 잘 안먹어서 헴헴. 틈틈히 불판도 갈아주셔서 너무 쾌적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베스트는 꽃살에 한표를! 함께 서브된 핸드앤몰트 Apple Cider도 찰떡궁합!

맛있는 고기 사진은 모아서 봐야 제맛인 법이라 한번에 보여드릴게요!

왼쪽 위: 와규꽃살, 아래: 타래니꾸 / 오른쪽 위: 등심, 아래: 야끼니꾸

%eb%90%9c%ec%b0%8c%ea%b3%84%eb%9e%80

즐거운 할로윈데이 저녁 🙂 금/토요일 저녁이 떠들썩하게 지나가고 월요일의 할로윈데이 나잇은 걱정과 달리 다소 조용하게 지나간 것 같아요. 하지만 유일하게 피범벅이 되어 나타난 Joon 덕분에 홀릭게더링도 조금이나마 할로윈의 분위기가! 주말동안은 호박식당 직원분들도 할로윈 코스튬을 하고 서빙을 하셨대요. 언제부턴가 우리에게도 할로윈이 즐거운 일탈의 날(?)이 된것 같죠?

joon

%eb%83%a0%eb%83%a0_%eb%b3%b4%ec%a0%95

이번 게더링 SNS이벤트는 Shimmymango, 프리즘, 유카롤님이 당첨되셨어요! 호박식당 바우처를 선물로 드립니다! 짝짝짝. 사진은 제일 잘 나온 프리즘님의 사진을 첨부할게요. 당첨되신 세 분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또다른 호박식당 후기들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그렇게 시끌시끌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이제는 헤어질 시간~

프리즘님, Shimmymango님, 유카롤님 축하드려요!

 

│Eat, Share and then Be Happy!

더 자세한 리뷰는 망고플레이트 호박식당 리뷰, 그리고 인스타그램 #홀릭게더링 해시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는 사실, 이제 다 알고 계시리라 믿어요!

고기도 한식도 너무 사랑하는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홀릭게더링~♥ 어느덧 2016년 홀릭게더링도 단 2회만 남겨두고 있어요.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가는지.. 다음달에도, 그 다음달에도 취향저격 홀릭게더링은 계속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ines-

3 comments Add yours
  1. 가보고싶었던 곳인데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요!! 바우처까지 ㅜㅜㅜㅜ 감사합니다!!!!

    1. 바우처 잘 이용하셨나 모르겠네용~! 🙂 호박식당 진짜 다들 완전 대만족하셨었던 게더링이였죠 헤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