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망고플레이트 할로윈!

안녕하세요. 망고플레이트의 작은아버지 포지션을 맡고있는 서버 개발자 Ted 입니다.

어느새 누군가(여성분들…?)에겐 즐거운 축제 누군가(개발자들…?)에게는 지옥같은 순간인 할로윈이 또! 다시 돌아왔는데요. 시간이 참 빠르네요.

 

망고플레이트의 할로윈 파티는 두명이서 짝을 지어  컨셉을 정하고 당일 투표를 통해 1,2,3 등에게는 엄청난 혜택을 꼴찌에게는 어마무시한 벌칙을 주는데요, 저는 작년에 복학생 컨셉을 했다가 꼴찌를 해서 청소를 열심히 했답니다…. 왜 제가 꼴찌를 했죠? 일년이 지난 지금도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치열한 눈치싸움과 아이디어 회의 끝에 할로윈 당일이 밝았습니다.  각 팀 별로 어떤 컨셉으로 준비했는지 알아볼까요?  (이 밑에서부터는 고양이가 작성하였습니다)

 

Danny, Ines 팀

danny-ines

이 팀의 컨셉은 몬스터 주식회사 이랍니다. 대니는 망고플레이트의 CTO 이시자 참 좋은 상사이자 두 딸의 아빠인데요.  대니의 할로윈 분장을 보니 학교 미술 숙제는 대니에게 못 맡길 것 같네요. 전 처음에 이네스를 볼 때 인어공주의 마녀 컨셉인지 알았지 뭐에요 ^^. 이네스는 이 날 홀릭 게더링이 있었는데 이 꼴을 하고 갈 수 없다며 좌절 했답니다.

 

Joon, Ashley 팀

joon-ashley

좀비 컨셉의 했던  망고플레이트의 CEO 준,  망고픽 에디터인 망고양 에슐리 팀입니다.  이날 준은 얼굴에 상처 스티커를 붙이고 부끄럽다고 얼굴을 최대한 가리면서 다녔습니다. 준 저는 텔레토비 옷 입고 얼굴 다 드러내고 돌아다녔어요. 애슐리는 피부가 하야서 그런가 잘 어울리네요.

 

Noel, Robyn

robyn-noel

응답하라 1994 컨셉의 로빈과 노엘입니다! 두분 유아 시절일 때 일 아닌가요? 전 그때 무려 초등학생! 근데 어딜봐도 응답하라가 아닌 써니같은데 말이죠?

 

Bo, Han 팀

이 팀의 컨셉은 일상과 다를바 없는 할로윈 이랍니다. 그 덕분에 꼴찌를 했죠 ^^ 사진도 없네요. 역시 망고플레이트! 가차없네요.

 

Tobin, Kristine, Janis팀

kristine-tobin-janis

이 팀의 컨셉은 위대한 게츠비라는데요. 잘생긴 디카프리오를 찾아보아요. 못 찾으시겠죠? 저도 같은 마음이랍니다. 근데 컨셉을 설명을 들어도 이해를 못한 유일한 팀이라능… 영화가 기억이 안나 ㅠㅠ

 

Ted, Monica 팀

kakaotalk_20161128_182908900

앗 저네요.  저는 모니카양과 어떤 컨셉을 할지 엄청난 토론 중이 었는데 텔레토비 의상이 있다는 소리에 텔레토비로 정했답니다. 참 덥고 더럽고 불편하고 냄새나는 경험 이었지 뭐에요. 점프슈트를 즐겨입는 여성분들 존경합니다.

 

Kevin, Lina 팀

lina-kevin

사오정 컨셉의 케빈, 리나 팀입니다. 저는 5시에 설명해주기 전까지 이 팀의 컨셉을 몰랐어요 …  케빈의 옷은 정말 평소에 입는 잠옷같았는데요. 그렇게 편하다고 하시던데 평소에도 입고 나오시길 ^^

 

Amy,  Yoon 팀

yoon-amy

평소에도 열일하는 윤과 에이미 팀입니다. 분장을 한게 아니라 너무 열심히 일해서 다크서클이 얼굴을 덮어버린줄 알았어요.

 

Emily, Munkyu  팀

emily-munkyu

원래라면 신나서 각종 분장을 하셨겠지만 결혼준비하는라 공사가 다망하신 망고플레이트의 파워블로거 에밀리, 개발덕후 문규 팀입니다. 올해 문규는 할로윈 때 파트너한테 묻어가기 실패했네요.

 

Zoey, Jason팀

zoey-jason

나나와 뚜비의 파트너들 뽀와 보라돌이입니다.  텔레토비 분장을 한 사람들은 시간이 갈 수록 땀에 절고 더워서 피곤해졌다는…

 

Bernard, Karlie 팀

karlie-bernard

월리를 찾아서 팀입니다! 금요일 아침부터 열심히 수제로 테이프를 붙여서 의상을 준비한 버나드의 노력이 돋보였던 팀입니다.  너무 잘 붙여서 저는 어디서 사온지 알았었는데 버나드가 일일이 손으로 붙인거라고 억울해 했었죠.  (빨간색이 아니라 검은색이면 어딜봐도 죄수복?)

 

Caden,Lucy 팀

lucy-caden

이 팀은 제가 꼽았던 유력한 꼴지 후보입니다.  미리 준비한 컨셉을 준비하는 과정에 포기하고 해변의 신혼부부 컨셉으로 당일날 급하게 변경했는데요. 아저씨! 그건 범죄에요.

 

Young, Peter 팀

peter-young

이 팀의 컨셉은 삼시세끼 입니다.  영은 그날 여성분들께 “잘생겼어요!” 라는 환호성을 받았는데요. 이 팀은 딱 봐도 누가 묻어갔는지 알 수 있네요.  영은 삼시세끼의 차승원인데 피터는 삼시세끼에 누구가요? 아무리 봐도 둘리에 나오는 마이콜 같은데 말이죠.

 

Clark, Jane

kakaotalk_20161128_182908631

마녀소녀 키키의 키키와 고양이들입니다!  이 팀은 어디서 싸리빗자루까지 준비한 준비성이 돋보였는데요.  두 딸의 아빠인 고양이의 귀여운 앙앙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제발요 제가 다 잘 못했어요)

 

Michael, Kyle 팀

michael-kyle

할로윈 코스튬 경선 1위팀! 마이클과 카일입니다! 마이클의 열연과 카일의 희생이 돋보였습니다. 카일의 자리는 통로쪽이라 지나가던 사람들이 방심하다 빵빵 터졌었죠. 할로윈 파티 때 할로윈 만세! 를 해달라는 요청을 매몰차게 거절한 카일 ㅠㅠ 당췌 뭐가 부끄럽다고! 뭣이 중한디! 뭣이!

 

배신자들

Woo

Jeff

 

이렇게 즐거웠던(?) 2016년 망고플레이트의 할로윈 분장의 소개가 끝났습니다~ 다신 오지 않았으면 하는 내년 할로윈 파티를 기다리며 마지막은 마지막 단체 사진으로 인사드릴게요~ 내년까지 안녕~

al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