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플레이트 활용법 – 가고싶은 맛집이 너무 많은 당신을 위해

안녕하세요, 망고플레이트입니다.

우리 모두 한번쯤은, ‘어.. 신촌에 있는 그 식당 이름이 뭐더라? 진짜 가고싶었는데’, 혹은 ‘앗 티비에서 본 그 식당 정말 내 취향 저격 제대로 였는데 이름이 뭐였지?’ 머리를 싸매본 경험이 있을 거예요. 나중에 기억 해낼수 있을 것만 같은 알 수 없는 자신감 (혹은 귀찮음?)에 말이죠! 망고플레이트는 여러분의 외식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어야 할 사명감으로, 가고 싶은 식당을 쉽게 기록할 수 있는 조그만 장치들을 여기저기 심어놓았어요. 바로 ‘가고싶다’ 기능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은 여러분은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고 싶었던 식당을 5초 만에 찾아낼 수 있을 거예요.

.
.

Q. ‘가고싶다’는 어디에서 누를 수 있나요?

  1. ‘소식’ 영역에서

    ‘소식’ 영역에서는 망고플레이트 유저들의 리뷰를 모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리뷰를 둘러보다 보면 맛있는 비주얼과 생생한 필력에 침샘어택 당할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에요.
    그럴 때, 바로바로 ‘가고싶다’를 눌러두세요!
    .
  2. 식당 상세 페이지에서당연히, 식당 상세 페이지에서도 ‘가고싶다’를 누를 수 있어요.

    .
  3. ‘맛집찾기’ 영역에서‘맛집찾기’탭에는 내 위치, 또는 필터를 통해 선택한 위치의 식당 리스트를 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 식당들을 둘러보다 궁금한 식당이 생길 때, 사진 오른쪽 상단의 별표 모양을 눌러주세요!
    .
    .
    .

Q. ‘가고싶다’를 어디에서 모아볼 수 있나요?

틈틈이 기록한 ‘가고싶다’는 ‘프로필’에서 모아 볼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누른 순서대로 정렬되지만, 여러 가지 필터를 통해 상황에 맞게 가고 싶었던 식당을 찾아보세요 🙂


.
.
.

Q. 지도에서 ‘가고싶다’ 식당을 보고싶어요!

지도에서 내 주변 가고싶다 리스트를 확인하고 싶을 땐, 딱 네번만 터치하세요!
먼저,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지도 모양을 클릭하면 내 위치를 중심으로 지도가 나타나요.
지도를 이리저리 움직여서 가고 싶은 지역의 식당들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필터 카테고리의 ‘가고싶다’ 선택 후 필터 적용하면 끝! 내 위치를 중심으로, 지도에서 편리하게 가고싶다 눌러둔 식당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가고싶은 식당이 너~무 많을 땐 음식 종류와 가격 필터도 활용해보세요!

.

이제 ‘가고싶다’를 활용해 내가 가고 싶은 식당을 쉽게 기록하고, 편리하게 찾아보세요.

그때그때 ‘가고싶다’ 눌러 둔 과거의 나에게 고마울 날이 여러분에게도 올테니까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