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망고플레이트 연말파티

안녕하세요! 망고플레이트에서 WEB을 열심히 개발하고 있는 Jason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올 한해 열심히 일한 망고피플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고 웃고 즐기는 연례행사! 대망의 2017년 연말파티입니다.

노는 걸로는 어디가서 절대 빠지지 않는 망고피플들이 어떻게 연말파티를 즐겼는지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연말 파티는 이태원에서 제일 핫한 바토스에서 진행했습니다! 제일로 Hot한 Place에서 진행하는 만큼 망고 피플들의 열기 또한 뜨거웠는데요, 궁금하시다면 뒤로 가기는 NO! NO! NO!

파티 입장

오늘 파티는 입장 구호가 있습니다! 파티를 아주 핫하게 만들 마법의 입장 주문은 바로 “미친것처럼”입니다.

망고 피플들은 입구에서 입장 주문을 외치고 들어가야 하는데 준비 위원회의 벤이 묻는 말이 아주 센스 넘칩니다!

“Jeff 오늘 파티에서 어떻게 노실 건가요?”…”미친것처럼!”

“Jason 오늘 맥주 어떻게 마실거에요 ?”…”미친것처럼!!!!”

“Dorothy 내년에는 어떻게 일하실건가요?!!”…”미친것처럼!!!!!!”

모든 망고피플이 “미친것처럼!”을 외치고 고퀄리티의 숫자 카드와 빙고판을 받고 파티에 입장합니다! 아주 럭셔리하죠?!

포토월

파티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포토월이에요 🙂

포토월 앞에서 가장 멋진 포즈를 취한 망고피플이 누구인지 찾아볼까요?

산타 장식과 루돌프 뿔로 예쁘게 장식해준 Young Ines Claire

호탕한 웃음소리로 망고피플을 즐겁게 만드는 Robin과 항상 반갑게 인사해주는 Dorothy

망고의 이모티콘을 표정으로 녹여준 Bernard, 중음의 멋진 목소리의 Matt와 Android를 개발하고 있는 James

포토월 앞에서 멋지게 사진을 찍은 망고피플들 너무 멋지지 않나요?! 역시 망고에는 훈남 훈녀들만다니는 것 같아요 ^0^*


스티커 상장 시상

오늘 파티의 호스트 MC는 망고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Jacob입니다! 망고의 게임 부장을 맡고 계시죠 쿄쿄

루돌프 뿔을 쓰시고 맛깔나게 파티의 문을 열어주시는데 진짜 전문 MC 같았어요! 망고의 유재석이였습니다 🙂

Jacob의 진행에 모두 집중하는 가운데 오늘의 첫 순서인 스티커 상장 시상이 있었어요!

망고피플들의 평소 이미지에 맞춰 센스있고 기발한 상을 주는 시간! 모두 어떤 이름이 불릴지 두근두근했었는데요!

“흑화성공”, “가시나”, “타투전도사” 등등 아주 센스넘치는 스티커를 시상받은 망고피플들!

이날 다들 빵빵 터지느라 배꼽이 도망가는줄도 몰랐답니다 ✿˘◡˘✿


리뷰 어워즈 & 빙고 게임

망고피플중에서 가장 리뷰를 많이쓴 세 사람을 뽑아서 어마어마한 선물을 줬던 리뷰 어워즈! 과연 누가 리뷰 왕일까요?

주인공은 망고플레이트의 레스토랑 데이터를 관리해주는 Eli, 망고의 아재개그왕 Jeff, 망고피플들의 엄마같은 Young

정말 정말 많은 갯수의 리뷰를 써준 리뷰왕들이 진정한 망고피플인것 같아요! 여기서 박수 짝짝짝!

 

그리고 빙고 게임을 진행했어요! 입장시 받았던 럭~셔리한 숫자카드의 번호가 호명되면 나와서 원하는 번호를 부르는 게임이였어요 🙂

그리고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점심시간! 점심은 바토스에서 준비한 브리또와 과일 무제한 맥주를 먹었어요.

바토스는 언제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는걸!! 혼자만 먹고 싶지만 다같이 먹어야 더 맛있지 않겠어요?

훈훈한 팀분위기에서 느껴지는 즐거운 행사 분위기는 지금봐도 아빠미소가 나옵니다 : )


테트리스 게임

이제 배도 부르니 본격적인 메인 행사를 해볼까요? 망고플레이트의 게임 부장! Jacob이 준비한 모두가 함께하는 테트리스!

모두가 5개의 팀으로 나누어져 팀별로 경쟁전을 진행했습니다! 다들 왕년에 열심히했는지 숨은 고수들이 많았습니다 🙂 모두가 스크린을 보며 응원했는데 초반부터 흐름이 팽팽했습니다.

숨은 고수가 한팀이 되었던 Ines Summer

사진만 봐도 긴장감이 여기까지 느껴지죠? 파티에서 가장 재미있던 부분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니 였던 테트리스! 준비해준 Jacob에게 박수 짝짝짝!


종이접기

테트리스를 하며 손을 풀었던건 이 시간을 위해서 였을까요? 다음 세션은 협동 종이접기를 하며 작품을 완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Jacob이 김영만 선생님으로 빙의해서 “코딱지 친구들~” 하며 친절하게 접는걸 가이드 해줬는데 종이접기 실력자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종이접기 시간을 위해 액션 캠까지 준비한 저 준비성! 모두 박수 짝짝짝!

 

망고피플 모두가 종이접기에 몰입했어요 🙂 Cob선생님을 따라서 종이를 요리 저리 접다보니깐 무언가 완성되더라구요!!

그것은 바로바로! 삼각 종이 상자랍니다.

요렇게 초콜릿을 담으니 제법 그럴듯 하죠? 종이도 알록달록 너무 예뻐요 🙂 그대로 선물해도 될듯한 비쥬얼!!

이어서 접은건 학이에요. 모두들 학창시절에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하나씩 접어봤죠? 하.지.만! 이번엔 무려 파닥거리는 학을 접었답니다!

꼬리를 잡고 요리조리 흔들면 학이 파닥파닥!! 살아움직이는 비둘기를 보는듯 했어요.


마무리

마지막으로 파티에 입장할때 모두가 제출했던 선물을 서로 교환하는 순서에요 🙂

아마 파티중에 가장 훈훈했던 시간이 아니였을까 싶어요.누가 누구의 선물을 받을지 궁금했어요.

망고플레이트의 막둥이! Jack의 선물은 누가 받았을까요?!

선물 받을 사람을 뽑고 찾으며 나눔의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망고피플! 훈훈합니다 (•̀⌄•́)و

훈훈했던 선물 교환을 마치고 단체 사진을 찍으며 연말파티를 마무리 했어요 🙂

2017년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내년에는 개인적으로 또 회사 전체가 크게 성장하고 좋은일만 가득한 2018년이 되기를 기원하며 스마일!

망고플레이트의 2017년 연말파티 어떠셨나요?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파티였답니다 🙂

2018년의 망고플레이트는 더욱 좋은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거에요.

EAT, SHARE, BE HAPPY!라는 망고플레이트의 슬로건처럼 모두 행복하시길 빌어요.

그럼 여기까지 Jason 이였습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