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월 홀릭 게더링@스파크플러스 삼성역점

│12월의 홀릭 게더링!

 

날씨가 꽤 포근하던 12월의 겨울 날, <스파크플러스 삼성역점>에서 특별한 홀릭 게더링이 열렸어요. 홀릭 분들께 색다른 추억을 선물해 드리고 싶었던 망고플레이트는, 전에 없던 컨셉의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그 특별함은 장소 선정에서부터 시작되죠. 식당이 아닌 <스파크플러스>라는 별도의 넓은 공간을 빌려 진행되었어요. 최대한 많은 홀릭 분들을 모시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음식의 경우는, 케이터링으로 준비해 뷔페식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했습니다.

 

 

한달만에 뵌 홀릭분들! 입구에서 여러분들을 맞이하는데, 정말 반갑고 기뻤어요. 파티를 찾아주신 분들께, 저희가 설레는 마음으로 정성껏 만든 이벤트 카드, 입장 팔찌, 편지도 나누어 드렸죠. 그 날, 함께 웃고 대화하며 무척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제게 뜻깊은 날로 기억 되듯이 여러분들께도 행복한 기억으로 남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그날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해 드릴게요!

 

 

│스파크플러스 X 망고플레이트

 

앉거나, 서있거나! 파티는 스탠딩 파티 컨셉트 였습니다! 때문에 공간 내 배치되 있는 소파에 앉거나 자유롭게 서서 이야기 나누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죠. 대형 테이블에 놓여있는 케이터링 음식을 원하시는 만큼 가져다 드실 수 있으셨고요! 사진을 꺼내어 보다보니 당시 파티 분위기가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파티 분위기 뿜뿜~~!!

 

 

찰칵찰칵! 망고플레이트 직원분들과 우리 홀릭분들이 함께 포즈를 잡으셨네요! 히히:-) 망고플레이트를 상징하는 ‘주황색 풍선’과 ‘홀릭 문구 풍선’도 언제나 함께!! 사진들이 모두 다 예쁘네요! 여러분들의 미모가 열일 하신 부분이고요! 잠시만요, 홀릭 외모보고 뽑습니까?

 

  

 

│올리버스윗 X 망고플레이트

 

파티를 위해 준비한 음식들! 올리버스윗의 케이터링 메뉴에요! 밥, 치킨,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케이크 등 종류가 다양했어요. 한 번씩 전부 먹어봤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핸드앤몰트 X 망고플레이트 

 

우리를 반긴 것은 이 음식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연말파티에서 맥주는 필수죠! 당일, 핸드앤몰트 맥주를 맛볼 수 있었어요. 핸드앤몰트 관계자분께서 손수 내려주신 맥주의 거품과 시원한 맛이 끝내주더군요. 홀릭분들도 만족스럽다고 자주 칭찬해주셨었죠! 🙂

 

 

│17′ 홀릭 활동을 돌아보며,

 

어느 정도 식사를 하셨을 즈음, 자리를 살짝 이동했어요. 저희가 야심차게 준비한 홀릭 어워즈 이벤트를 시작하기 위해서 말이에요! 어워즈 시작 전, 잠시동안!! 올해 <2017 홀릭 2기> 184분이 앱 내에서 보여주신 ‘활동량’을 수치로 정리해서 보여드렸어요! 작성하신 리뷰수 12,979 / 누른 가고싶다 수 29,479 / 업로드한 사진 수 63,314 / 받은 좋아요 수 266,926 / 누른 좋아요 수 408,432 !!! 어마어마한 숫자에 다들 놀라시곤,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 주셨죠!!

 

 

│특별한 홀릭 어워즈

 

본격적으로 홀릭 어워즈가 진행되었어요! 굉장히 흥미로운 시간이었단 말입니다!! 후!! 앱 내에서 활발히 활동해 주신 홀릭 분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였는데요! 테마를 다양하게 나누고, 각각에 맞는 수상자를 선정해 당첨 선물을 짜잔~~하고 드렸지요~~ 이를 테면, <Holic of Holic상>, 국내/해외의 다양한 지역에서 좋은 사진과 함께 맛있는 리뷰를 가장 많이 남겨 주신 분들께 ‘디쉬룸 식사권’을 드렸고요. <좋아요 요정상>, 다른 유저의 리뷰에 ‘좋아요’를 많~이 눌러주신 분께는 바디샵 선물세트 또는 이태원더버거 식사권 선물해 드렸어요.

그 밖에도 식당 ‘등록’과 ‘수정’을 가장 많이 해주시거나, 댓글을 가장 많이 달아 주신 분, 가고싶다가 가장 많이 눌린 분, 여러 홀릭분들이 가장 보고 싶어했던 홀릭 등의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당첨자를 선정했답니다! 식사권의 경우, 홀릭 게더링 장소였던 식당들 중 여러분의 반응이 뜨거웠던 곳으로 선택했는데 다들 좋아해 주셔서 저희도 기뻤어요!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

 

여기서 끝이냐고요? 아니요. 2가지 이벤트가 더 있었어요. 먼저, 입장하실 때 뽑으셨던 <럭키 드로우 티켓>을 추첨하여 홀릭 13분께 또!! 선물을 뿅뿅~ 드렸답니다! 망고플레이트 로고가 적힌 양말부터 모모야, 카라반, 노리테이블, 엘레브 식사권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버츠비 크리스마스 세트 까지 탐나는 선물들이 가득했죠!

마지막은 포토제닉 이벤트! 망고플레이트 직원분들이 파티 중간중간마다 돌아 다니시면서, 홀릭분들의 사진을 찍었는데요. 최고로 멋진 포즈를 잡아주신 3분께 셀카렌즈를 드리기도 했습니다~ 꺄하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푸짐하게 준비한 선물들을 전부 나눠 드리고, 2018년 홀릭 운영 계획에 대한 내용을 설명해드리며 어워즈를 마무리 했어요!

 

 

│Goodbye, 2017♥

 

시간이 늦어지는 것도 알아채지 못한채 즐겁게 하루를 보냈어요! ‘ㅁ’ 여러분도 그러셨나요~~? 크!! 어느새 올해도 끝나가네용. 2017년의 마지막 홀릭 게더링을 홀릭 2기 여러분들과 함께 보내며, 한해를 뜻깊게 마무리 했어요!(>_<)

올 한 해 아쉬운 일도, 기뻤던 일도 많았는데 이제와서 돌아보니 모두 감사한 날들이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여러분들은 어떠셨어요? 히히. 마지막으로 모두들 올해의 남은 날들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행복한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랄게요! 그럼, 우리 2018년에 또 만나요! ♥

 

  1. 와우~~!!!!!!
    넘 멋집니다~~기회가된다면 저도 함께하고 싶어지는군요~
    글만으로도 현장의 감동이 느껴집니다
    꼭 함께해보고 싶네요~~응원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