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데이트코스_비비비당/더베이101/스페인클럽

와 겨울이다~~
학생 여러분들께는 겨울방학이 다가오고
직장인 여러분들께는 휴가를 눈앞에 두고 계시죠?
이번 주에 모두 부싼!으로 놀러 가 보시는 게 어떨까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해운대데이트코스를 보여드릴 거예요!
마! 따라온나!

총비용 : 9만 원(2인 기준)
총거리 : 약 3.72km

1.  해운대 뷰와 전통차의 만남, 비비비당
2.  스페인 사람들이 인정하는 맛집, 스페인클럽
3.  바다와 빌딩의 절묘한 조화로 만들어지는 야경, 더베이101

 

해운대데이트코스

첫 번째 코스
해운대데이트코스
해운대 뷰와 전통차의 만남, 비비비당

가격: 약 2만원

특징 
청사포에 위치한 비비비당은 정말 특별한 찻집이에요.
보통 카페를 자주 가게 되어 카페인 없이 못 사는 하루하루!
부산으로 놀러 온 만큼 아름다운 바다를 내려다보면서 마시는 차는 말 그대로 힐링이죠
분위기가 맛을 만들고 맛이 분위기를 만들어요
조용한 분위기에 바다를 보며 차 한입 이야깃거리 하나 하다 보면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해운대데이트코스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캣니스’

리뷰
부산 해운대 달맞이고개의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조용히 만끽할 수 있는 곳! 조금 가격이 있지만 다식도 나오고 분위기와 경치를 함께할 수있기 때문에 한번더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계절꽃차를 시켰는데 그날마다 바뀌는 것 같다. 나는 오늘 목란꽃입차가 나왔다. 나름 ~ 괜찮았다. 사실 차를 많이 마셔보지 않아서 좋은 차인지 잘 모르겠지만 분위기에 이미 취했으니! 옆 테이블에서 대추차가 정말 괜찮다고 이야기 하는 것을 듣게되었다. 다음에 찾을 땐 대추차를 먹어보려 한다.
리뷰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캣니스’

비비비당에서 2.25km 거리 

2. 두 번째 코스

스페인 사람들이 인정하는 맛집, 스페인클럽

해운대데이트코스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양혜진’

가격: 약 4만원

특징 
한국인보다 외국인을 더 많이 만날 수 있다는 스페인클럽 해운대점
그만큼 아직 한국에는 스페인 요리가 어색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러나 스페인 요리는 외국에서 알아주는 맛있는 요리가 많기 때문에
외국 분들은 그걸 알고 스페인클럽을 찾아가시죠.
하몽, 감바스, 빠에야 등 다양한 스페인요리를 만날 수 있고요. 덤으로 테라스에서는
바다 뷰를 보면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어요.

해운대데이트코스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모스와나’

리뷰
분위기 좋습니다. 여름에 최고 ㅋㅋ 이태원과 확 다른 분위기
리뷰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JW’

해운대데이트코스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LeeWonjae’

팁 
해운대맛집은  언제나 줄을 서기 마련이죠?
스페인요리는 즐기고 싶고, 대기 시간은 싫고..
하지만 망고플레이트에서 만든 망고웨잇과 함께라면
기다리는 시간도 재밌게, 즐겁게 만들 수 있어요!
스페인클럽 해운대점은 망고플레이트 웨이팅관리 시스템 망고웨잇을 사용 중이에요.

스페인클럽 해운대점 앞에 있는 태블릿 화면에 웨이팅정보를 입력하면 웹 링크와 함께 문자가 전송됩니다.
링크를 터치하면 웨이팅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웨이팅정보가 있기 때문에  웨이팅하는 동안 부담 없이 주변 구경을 할 수 있어요!
곧,  매장으로 와달라는 문자가 오고 바로 입장하며 재밌게 놀면 돼요!
진짜 편한 시스템이니까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혹시 망고웨잇 서비스가 궁금하시다면?
http://blog.naver.com/mangobiz/221009340313

비비비당에서 1.47km 거리

3. 세 번째 코스

바다와 빌딩의 절묘한 조화로 만들어지는 야경, 더베이101

해운대데이트코스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yoon’

가격: 약 3만원

특징 
더베이101은 사실 많은 부산 여행객이라면 들리는 곳이에요.
그만큼 이쁜 야경을 자랑해요. 마린시티의 높은 빌딩들이 내는 불빛과
어두워진 바다의 조화
그리고 더베이의 밝은 빛으로 사진찍기 최고의 명당이죠.
커플이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 꼭 찾아야 하는 곳이에요.
다른 커플들과 나 한번 너 한번 이렇게 서로 찍어주는 분위기라서
둘이서 가더라도 충분히 사진을 편하게 찍을 수 있을 거예요.
굳이 맥주나 음식을 시킬 필요는 없지만
그 분위기에 취해 맥주와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테라스에 앉아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해운대데이트코스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Ong’

리뷰
핑거스앤칩의 광어튀김이 따끈따끈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어요 광어살도 너무너무 부드럽고 안비려서 조음!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다들 배가고파서 더 그런건지 ㅋㅋㅋㅋ 감자튀김도 맛있게 먹었네용ㅎㅎㅎ 카페 사이드의 겨울메뉴인 홈메이드 단팥죽도 달달하고 고소하니 먹을만했구요 ㅎㅎ 분위기도 좋고 뷰도 좋아서 구경갈만해요!
리뷰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고니와 챠꿍’

요약

소개해드린 해운대데이트코스 어떠셨나요?

여름하면 바다! 바다하면 부산!
휴가는 시간이 없고 많은 인파가 몰리기 때문에
정말 핫하고 좋은 곳으로 딱 정해서 가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바다를 보며 마시는 차 한 잔의 감성은 비비비당이 아니라면 느끼기 어려울 거예요.
그리고 외국인들과 뒤섞여 자유로운 분위기위에 스페인요리와 맥주한잔을 스페인클럽에서 즐겨보세요.
그리고 인생샷을 건질 수 있으면서 맛까지 잡을 수 있는
더베이101에서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행복한 부산 여행이 될 것 같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