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홀릭게더링 @핑하오

│기다리고 기대하던 날,

 

홀릭 분들을 만난 11월 21일! 이른 저녁 시간 이었는데도 하늘이 아주 캄캄했었죠. 그럼에도 홀릭 여러분을 뵐 생각에 제 마음은 아주 화~사했던 기억이 납니다. 홀릭 분들과 맛있고, 재밌는 추억을 새긴 곳! <핑하오>에서의 이야기를 지금부터 들려 드릴게요~:-)

 

 

│니하오! 핑하오

 

먼저, <핑하오>는 진가의 진생용 셰프의 제자이신 ‘왕병호’ 셰프님이 정통 중식을 요리하는 중식당이에요. 마포구 도화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위치가 생소하실 수 있어, 잘 알아 보시고 방문해야 헤매지 않습니다! <핑하오> 안으로 들어가니, 실내는 전체적으로 차분한 분위기였어요. 손님이 꽤 있었지만, 크게 북적이지 않아 식사하기 좋았고요. 더군다나 우리는 다른 손님들과 벽을 두고 분리된 곳에서 식사를 했기에, 우리끼리의 대화에 보다 집중할 수 있었죠. 동그란 원형 테이블에 둘러 앉아 서로의 이야기에 골고루 귀기울이던 모습이 머릿속에 새록새록 그려지네요!

 

(핑하오 정보 더 보기 ☞클릭)

 

  

 

독특하게 맛있다

 

음식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볼게요. 첫번째 음식은, ‘홍콩식 동파육’이었어요! 얇게 썰린 부드러운 동파육. 잊을 수가 없네요. 한입 베어문 순간,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내리던 그 식감과 맛을 말이에요. 양념의 풍미가 상당히 독특하면서도 맛있더군요. 짭짤함, 매콤함,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자꾸 끌렸어요.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내 손!! 그만 먹어 안돼!!! 주체할 수 없었어요. (또륵)

 

[동파육]     

 

홀릭 분들도 ‘흔히 맛보던 종류의 것은 아니지만, 신기하게 맛있다’는 평가를 해주셨죠. 또한, 고기 이외에도 죽순, 가지, 두부 등이 들어 있었는데, 가지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계속 꺼내 먹게 된다고 감탄하셨답니다! 사진을 보니 동파육의 맛과 향이 아른 아른 떠오르네요.

 

 

│겉은 바삭, 속은 탱글

 

두번째 메뉴는, 비퐁당 마늘새우에요! 고소한 튀김향이 후각을 1차 공격!! 입으로 직행한 순간, 바삭한 새우 껍질과 탱탱한 새우살이 입맛을 완벽히 사로잡았죠. 굉장하더군요. 마늘향이 은은하게 올라와 감칠맛을 더해주었어요.

 

[비퐁당 마늘새우]

 

│새콤달콤하니 중.독.적.

 

다음은, 탕수육이에요! 언제 어디서든 실패할리 전무한 음식. 문안한 메뉴죠. 생각한 대로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했고, 식감 만으로도 식욕을 일으키기 100% 충분했어요. 소스에 찍어먹고, 동파육 양념에 푹 담궈 먹으니 그렇게 행복할 수 가. . .역시 맛있는 음식은 기분을 좋게 만들어요.

 

[탕수육]

 

│대미를 장식한 ‘빨간맛’

 

한껏 신난 우리의 식사를 최고로 북돋았던 마지막 음식은, 중식의 대표주자 짬뽕입니다! 빨간 국물에 전복, 새우 각종 해산물이 퐁당 빠져 있었어요. 비리지 않았으며 칼칼하고 약간 매콤했어요. 크으. . . 기름진 음식을 배불리 먹은 뒤, 속을 시원하게 다스려 주었던 짬뽕!! 대미를 장식하기 충분했어요. Good! 아니, Perfect!!

 

[짬뽕]

 

<리뷰 미리 보기>

 

│아쉬움을 뒤로 하고,

 

아쉽지만, 홀릭게더링을 마무리할 시간이 칮아 오고, 대망의 ‘SNS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해당 이벤트는 식사를 하시는 와중에도 잊지 않고, 앱 내 체크인과 SNS포스팅을 해주신 홀릭 분들께 감사의 선물을 드리는 시간이에요! 망고플레이트의 앙증맞은 텀블러를 받고 너무나도 기뻐해주시는 모습을 홀릭 분들을 보며, 저희도 행복한 미소를 “빵긋” 지었는데 혹시 보셨나요? (따흑!! 그렇다면 부끄럽군요>///<) 

이번 홀릭게더링의 자세한 후기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홀릭게더링, 망고플레이트 앱 내 핑하오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급작스럽게 모임 장소가 변경되어 혼란을 드렸지만, 그런 상황에도 칼바람을 뚫고, 먼 거리를 막론하고, 참석해주신 홀릭 분들 넘나 사랑합니다! 오히려 ‘음식 맛이 좋다’며 저희에게 따뜻하게 칭찬을 건네 주시다니. . .  천사 아닌가요? 마지막으로, 핑하오 관계자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 지으려 합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