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웨잇 사용식당 [이태원맛집 코레아노스키친]

오늘의 소문난 맛있다리 맛있다구 맛있다망고웨잇 사용 맛집은?

바로 코레아노스입니다!!
 

코레아노스 키친 녹사평점 (Coreanos Kitchen)

주소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457-3
전화번호: 02-795-4427
영업시간: 12:00 – 23:00
가격
쓰리와이즈 프라이즈 – 12,000
치킨 퀘사디아 – 9,500
폭김치즈나초 – 12,000
클래식 부리또 – 9,000
(메뉴의 가격은 달라질 수 있어요.)

코레아노스키친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돌꽃’

 
코레아노스 키친은 미국 푸드트럭에서 기초된 쉐프와 대표가 함께 만든 멕시칸집입니다.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친절한 서비스를 인기를 얻고 있어요.
직영점이 서울에 이어 인천에까지 있어서 다양한 곳에서 코레아노스의 맛있는 타코를 즐길 수 있답니다.
녹사평에 위치해서 녹사평하면 떠오르는 뷰를 볼 수 있고요.

코레아노스키친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맛집은 나의 빛’

맛있는 녀석들에 출현하면서 더욱 인기가 많아졌다고 하네요.
멕시칸이라는 음식이 특이한 게 사실 한국에서는 미국식 멕시칸이 유명해요.
코레아노스는 미국식 멕시칸에 한국적 느낌을 가미해서 
많은 분들이 미국인의 맛이라기보다는 교포의 맛이다! 라고 말씀하세요.
그렇기에 한국인의 입맛에 더 잘 맞는 멕시칸을 즐기실 수 있어요.

코레아노스키친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KwonJames’

처음 가시는 분은 위층과 아래층의 서비스 방식을 설명 듣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위층은 셀프서비스 스타일
아래층은 풀 서비스 스타일입니다.
(상황에 따라 바뀔 수 있음)
 
 

리뷰

이태원유명한맛집인 코레아노스! 멕시코요리를판매하는데 코레아노스라는 이름답게 약간의한국식재료를가미한 퓨전레스토랑이에요~ 대표메뉴인 쓰리와이즈프라이는 진짜딱 맥주를부르는맛! 비주얼도좋고 맛도짭잘하니 치즈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것같아요.무엇보다 메인메뉴인 파티스키즐이정말대박…b 새우,스테이크,돼지고기,닭고기가한번에 나오는데진짜 너무맛있어요ㅠㅠ또띠아에 화이타처럼싸먹으면 정말꿀맛! 특히새우가탱글탱글 너무맛있었답니다~
리뷰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김니콜’
 

코레아노스키친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혀니이’

정통 멕시칸이 뭔지는 멕시코를 안가봐서 모르겠지만ㅋㅋ 아무튼 미국스타일 멕시칸집 중 개인적으로는 바토스나 도스타코스보다 선호하는 멕시칸집!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og부리또! 김치니 갈비니 하는 메뉴들이 있으니 미국스타일보단 교포스타일인건가요….흠…ㅋ 암튼 맛있어요
리뷰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shimmymango

코레아노스키친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티거티거’

 
예약하고 가서 웨이팅없이 앉을 수 있었습니다크릴드쉬림프타코랑 오리지날부리또, 쓰리와이즈 프라이즈 먹었습니다후기를 보고갔는데 감자튀김보다 타코가 훨씬맛있다고 했었는데.. 그말이 맛는듯. 감자튀김은 그냥 감자튀김맛이었지만 타코가 훨씬맛나더라구요. 다음에 한번 더 가면 감자튀김을 타코로 변경해서 먹고싶네요. 부리또도 맛있었지만 그릴드쉬림프타코는 환상!!! 5입먹으면 끝나니깐 배부르더라도 꼭 먹어보시길!!ㅋㅋ
리뷰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호빵
 

코레아노스키친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망고푸딩’

코레아노스키친 녹사평점은 스마트 웨이팅 솔루션인 ‘망고웨잇’이 도입되어 있기 때문에 수많은 웨이팅에도
편하게 웨이팅 할 수 있어요.
등록해놓고 즐겁게 주변에서 즐기다 오세요또한 코레아노스키친은 바토스라이너스바베큐, 매니멀스모크하우스와 마찬가지로 ‘망고오더’옵션도 있어서 기다리시면서 음료주문도 가능하답니다.

 
망고웨잇 사용 방법
1.     망고웨잇 사용 매장을 찾아간다.
2.     매장 앞 입구 또는 카운터 앞 태블릿을 찾는다.
3.     전화번호이름인원을 체크하고 등록한다.
4.     등록확인 문자 확인 후 링크 속에서 순번 및 메뉴를 본다.
5.     편하게 카페뽑기쇼핑 등을 하면서 기다린다.
6.     오라는 문자가 오면 가서 즐긴다!
 

망고웨잇 문의 클릭!!!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