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웨잇 사용식당 [이태원맛집 매니멀스모크하우스]

오늘의 소문난 맛있다리 맛있다구 맛있다! 망고웨잇 사용 맛집은?

바로 매니멀스모크하우스입니다!!

매니멀스모크하우스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joey’

매니멀스모크하우스 (Manimal Smoke House)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455-33

전화번호: 02-790-6788

영업시간: 11:00 – 22:00

쉬는시간: 16:00 – 17:30

휴일: 월요일

가격:

브리스케+풀드포크 플래터 – 38,100원

풀드포크+바비큐치킨 플래터 – 35,800원

맥앤치즈 – 7,800원

(메뉴의 가격은 달라질 수 있어요.)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띵시’

매니멀스모크하우스는 저번에 소개시켜드린 라이너스바베큐와 비슷한 퀴진인 바비큐플래터에요.

이태원의 플래터 라이벌이자 프렌드에요!

이태원 바비큐플래터의 최광!자(박명수 레전드..)는 누구인가!

우열을 가리고 싶다면 일단 이태원에 가셔서 두 곳을 꼭 가봐야겠죠?!

매니멀스모크하우스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곰지’

일단 매니멀스모크하우스로 돌아와서!

녹사평맛집답게 역시 입구는 찾기 어렵죠!

그러나 망고플레이트에서 지도를 켜고 잘~ 찾아보시면 금방 찾게 되실꺼에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수 많은 나무들과 검정 바비큐통은 이곳이 바비큐를 제대로 하는 곳이구나라고 느끼게 해주죠!

매니멀스모크하우스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통밀’

내부로 들어가면 힙한곳이 바로 여기구나! 완전 외국에 온 느낌이다!

등의 생각을 가지게 될 거에요.

리뷰

배고플 때 가면 지갑이 탈탈 털림. 풀드포크 플래터 진짜 최고 ㅜㅜ 맛있음 ㅜㅜ 대기가 제법 있는지만 대기할 가치 있음 ㅡ 넘나 맛있는 아메리칸바베큐가 먹고 싶어서 방문! 입구서부터 뭔가 남다른 포스가 나를 심쿵하게 만듬 왠일인지 줄이 없어서 바로 입장하여 주문 풀드포크 플래터를 주문하였는데 비주얼이 완전 워후! ‘풀드포크, 스모크 치킨, 소세지, 허니버터롤, 매쉬드 포테이토, 코울슬로’가 한 세트로 나오는데 입에서 완전 살살 녹는다! 주문할 때 2명이서 먹기엔 조금 많을 수도 있다고 하셨지만 왜인지 내 친구와 나에겐 적당량(…왜죠? 그 얘기 안해주셨으면 더 시켜먹었을 텐데) 음식 나오는 시간은 생각보다 빨랐고 먹는 속도도 그만큼 빨랐다 아메리칸바베큐 플래터를 시킬 땐 먹는 순서가 있다 – 1 단계: 고기만 냠냠 – 2 단계: 고기+빵 냠냠 – 3 단계: 고기+빵+코울슬로 냠냠 – 4 단계: 고기+빵+코울슬로+매쉬드포테이토 냠냠 이렇게 다양하게 먹으면 다양한 그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완전 꿀잼! 하, 행벅!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을 디저트로 흡입했는데, 강추! 살찌는 맛인데 그래서 더 맛있다!!
리뷰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치킨너만있으면’
이태원에서 바베큐 먹고싶을때 추천! 저녁엔 15분정도 웨이팅을 감안해야한다. 매번 외국인들로 북적이는 곳. 외국인 한국인 모두 반하는 맛이다. 바베큐 위주의 군더더기없는 메뉴구성. 최근 새로 생긴것으로 보이는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바베큐 메뉴 2개, 콜슬로, 매쉬드포테이토와 같은 사이드메뉴로 구성되어 둘이 먹기 딱 좋다. 시끌벅적한 분이기라 좀 산만하고 테라스쪽에 앉으면 바깥 경치 구경하기 좋다. 입구에 있는 검정통에 바베큐를 하루종일 smoking한다고 한다. 2층에 위치하고 입구가 좁아서 그냥 지나치기쉬우니 참고하시길.
리뷰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추억의도나쓰’
매니멀스모크하우스
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홍콩오리’
고기좋아하시는 분들 특히 바베큐 좋아하시는분들 여기 꼭꼭 가보세요!! 경리단길에서 이태원오는 언덕 골목구석에 위치한 매니멀하우스 모터시티와 자매 음식점?같은 곳이래요 어쩐지 매장인테리어랑 분위기가 매우 비슷했음ㅋㅋ 외국인 분들도 많이오시고 5시반부터 오후 오픈시작인데 5시에 갔는데 웨이팅이ㅋㅋ있었어요 하지만ㅜㅜ웨이팅 1도 힘들다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둘이서ㅋㅋ3미트+3사이드디쉬 시켰는데 아배부르다 하면서ㅋㅋㅋㅋㅋ다먹었어요 가장감동적이었던건 소세지 소세지!!!!!!! 한입 베어물면 톡 하고 터지면서 육즙이 퐝퐝 터져나오고 훈제향??이 콧속으로 슉 들어오면서 끝맛은 매콤함 아아..치킨도 안은 부드럽고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게 익혀나오니 대동강맥주랑 넘나 잘어울리는ㅜㅜ 맥앤치즈도 넘나 맛있고 리뷰쓰면서 도대체 침을 몇번삼키는건지…최근에 갔던 맛집중에 젤 만족스러웠던곳
리뷰출처: 망고플레이트 유저 ‘보람’

매니멀 스모크 하우스에서는 고객들이 어떻게 하면 더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을까 고민하게 되었죠.

그러다 저희 시스템을 만났고 이제는 고객분들이 웨이팅을 좁고 힘든 곳에서 줄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게 되었어요.

망고웨잇 사용 방법

  1. 망고웨잇 사용 매장을 찾아간다.

  2. 매장 앞 입구 또는 카운터 앞 태블릿을 찾는다.

  3. 전화번호, 이름, 인원을 체크하고 등록한다.

  4. 등록확인 문자 확인 후 링크 속에서 순번 및 메뉴를 본다.

  5. 편하게 카페, 뽑기, 쇼핑 등을 하면서 기다린다.

  6. 오라는 문자가 오면 가서 즐긴다!

망고웨잇 문의 클릭!!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