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홀릭게더링 2차 @섹션에이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오고 비를 잔뜩 머금은 것 같은 하늘마저 감성적이었던 9월의 어느 날,
떠오르는 이태원의 핫플레이스 <섹션 A>에서 이탈리안 캐주얼 파인 다이닝을 만났습니다.

│섹션 A(Section A)

전 세계의 색깔을 담고 있는 도시, 이태원에 위치한 <섹션 A(Section A)>. 섹션 A는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쿠진을 선보이는 캐주얼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투스카니의 전통과 오리엔탈 모더니즘을 결합한 음식으로 피렌체와 도쿄를 매료시킨 미쉐린 셰프, 비토리오 코치(Vittorio Cocchi)가 섹션 A의 수석 셰프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이탈리아와 한국의 만남으로 주목받는 비토리오 셰프의 새로운 여정, 섹션A에서의 매력적인 이탈리안 다이닝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섹션 A 정보 더 보기 ☞ 클릭)

 

 

│한국에서 만나는 ‘트루 이탈리안 레스토랑’, 섹션 A!

이탈리안 푸드는 이미 한국에서 익숙한 쿠진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이곳 섹션 A에서는 차원이 다른 이탈리안 푸드를 만날 수 있다는 점! 직접 이탈리아에서 씨앗을 가져와 농장에서 제철 유기농 야채를 재배하고, 생면 핸드메이드 파스타로 트루 이탈리안의 세계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이탈리안의 신세계 섹션 A의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식전빵

요거트와 마늘 콩피로 속을 채워 말아낸 닭가슴살 요리
(Rolled of chicken breast stuffed with yogurt herbs grape and garlic confit)

오픈 라자냐(Open lasagna)

터마릭향이 어우러진 연잎으로 감싼 농어요리(Sea bass lotus leaf tumeric spice)

패션후르츠 소르벳(Passion fruit sorbet)

 

섹션 A의 음식은 한 마디로 ‘예술적’이었어요. 풍성한 식전빵에서 느낄 수 있듯이 모든 플레이트에는 섹션 A의 정성이 담겨있었답니다. 감각적인 플레이팅이 인상적인 닭가슴살 요리는 마늘 콩피로 속을 채워 혀끝에서 부드럽게 녹는 천국의 맛이었어요. 독특한 모양의 오픈 라자냐는 심플하면서도 셰프의 섬세한 터치를 느낄 수 있었던 음식이었습니다. 메인인 농어요리는 본래 커리에 많이 쓰이는 향신료인 터마릭과 감자, 연잎으로 감싸 비린 맛은 잡고 부드럽게 포개지는 속살이 인상적이었어요. 마지막 디저트는 고창산 패션후르츠의 상큼함을 그대로 담은 소르베에 초콜릿 무스를 얹은 디저트로 9월에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메뉴였답니다.

 

 

리뷰 미리보기:

 

 

│두 번째 이야기, ‘THE HOUSE OF PERONI’ IN 피자무쪼

섹션 A에서의 감각적인 식사를 마친 뒤, 네트워킹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피자무쪼로 자리를 옮겼답니다. 오늘은 특별히 피자무쪼에 오픈한 이탈리아 No. 1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경험했습니다.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페로니의 글로벌 프로젝트 ‘THE HOUSE OF PERONI’가 런던, 뉴욕, 더블린 등을 거쳐 아시아 최초로 이태원에 오픈했기 때문이죠! 수준 높은 이탈리안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 페로니에 담긴 이탈리아의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었어요.

페로니 생맥주

마르게리따 피자

페로니는 이탈리아산 옥수수와 세계 최고 품질의 체코산 홉으로 제조되어 깨끗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인데요. 지중해의 시원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페로니로 선선한 가을밤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특별히 이번 홀릭게더링을 위해  페로니 전용 잔과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해주셨는데요! ‘Perfect Pour(완벽하게 따르기)’의 키포인트가 담긴 전용잔은 매일밤 페로니 한잔을 더 하게 만드네요~

이태원에서 만난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쿠진, 섹션 A에서의 홀릭게더링 이야기는 즐거우셨나요? 화려한 네온 같았던 섹션 A에서의 빛나는 밤이 홀릭 여러분들의 기억에 오랫도록 남길 바라요~

이번 홀릭게더링의 자세한 후기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홀릭게더링, 망고플레이트 앱 내 섹션 A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함께해주신 홀릭 여러분, 그리고 섹션 A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