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홀릭게더링 2차 @비어룸

더위를 쫓기 위해 여름비가 한바탕 쏟아지던 8월의 어느 날,
시원한 빗소리를 들으며, 더 시원한 목 넘김을 느낄 수 있었던 <비어룸>에서 즐거운 여름밤을 보냈답니다.

8월홀릭게더링1차

│비어룸

서울시 강남구 위치한 <비어룸>. 비어룸은 강남역 인근에 새로 오픈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 크래프트 비어 펍으로 높은 수준의 이탈리안 푸드와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펍이랍니다. 비어룸은 블랙톤의 모던한 인테리어와 2층 규모의 넓은 공간으로 친구들과 가벼운 맥주 한 잔은 물론 단체 모임 장소로도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무엇보다도 40종류가 넘는 크래프트 비어를 만날 수 있는 탭 공간은 가장 인상 깊은 공간이기도 해요. 또한, 비어룸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는 화덕에서는 신선한 이탈리안 피자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비어룸 정보 더 보기 ☞클릭)

 

IMG_6032

IMG_6068

IMG_6049

IMG_6115

IMG_6054

IMG_6057

 

│크래프트 비어와 이탈리안 푸드의 환상적인 페어링, 비어룸!

강하게 내리던 빗방울이 서서히 그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저녁이 되자 비어룸은 화덕의 불을 지피고 맥주잔이 부딪히는 소리가 아름답게 울리기 시작했어요. 한 잔의 여유가 느껴지는 이곳에서는 유럽의 어느 모던한 펍에 앉아 지나가고 있는 여름밤을 즐기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게 했답니다. 지친 마음을 시원하게 달래주는 크래프트 비어와 신선한 재료의 맛을 살린 이탈리안 푸드의 페어링이 어땠는지 궁금하신가요? 그 환상적인 조합을 지금 만나보세요~ 🙂

IMG_6276

발사믹 그린 샐러드

IMG_6309

포모도로 바질리코 스파게티

IMG_6327

마르게리타 피자

IMG_6346

IMG_6365

안심 스테이크

 

비어룸의 음식은 ‘맥주와의 완벽한 조합!’ 이 한마디로 정의할 수 있어요. 처음 나온 발사믹 그린 샐러드는 상큼한 발사믹 소스가 입맛을 돋우면서 낮은 도수의 맥주와 함께 천천히 미식 여행을 시작하기 좋은 파트너였어요. 신선한 토마토 소스로 완성된 파스타는 바질의 향이 은은하게 느껴져 맥주 본연의 풍미를 더 잘 살리며 조화를 이루었어요. 1층에 위치한 화덕에서 모락모락 연기를 내며 구워진 마르게리타는 화덕 피자 특유의 훈연향이 살아있어 완벽한 ‘피맥’을 즐길 수 있었어요~ 풍부한 육즙을 머금은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는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며, 맥주를 더 당기는 맛이었답니다.

 

IMG_6164

IMG_6396

IMG_6392

<드몰렌>의 맥주들 (Vuur & Vlam / Rasputin / Bommen & Granaten / Verdeel & Heers / Dag & Dauw / Hugs & Kisses / Not For Sale Ale / Op & Top / Summer of ’17)

 

특히, 이번 홀릭게더링은 네덜란드 브루어리 <드몰렌>과 페어링으로 진행하여, 총 9가지 맥주를 맛볼 수 있었는데요. 낮은 도수부터 천천히 맛과 향을 음미하며, 맥주의 신세계를 접할 수 있었어요. 자몽향이 향긋하게 나면서 가벼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Summer of ’17’부터 2017년 발렌타인을 맞아 출시된 ‘Hug & Kisses’, 매우 높은 도수 때문에 폭탄과 수류탄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Bommen & Granaten’까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거나 천천히 단계를 높여가며 드몰렌의 맥주를 경험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시간이었어요. 특히, 직접 드몰렌 대표님께서 자리에 함께하셔서 맥주의 역사, 맛, 팁 등을 알려주셔서 더욱 의미 깊은 자리였답니다.

 

IMG_6330

IMG_6333

IMG_6342

 

 

리뷰 미리보기;

마중산

 

 

│Eat, Drink, and Be HOLIC!

IMG_6179

IMG_6409

이탈리안 푸드와 크래프트 비어의 페어링이 환상적이었던 이번 홀릭게더링도 역시 ‘SNS 이벤트’가 대미를 장식했어요! 다함께 손과 입으로 열심히 두근거리는 BGM을 만들면서 발표하는 순간..!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하요미’님과 ‘지슈’님이 되셨어요! 모두의 박수를 받으며 행복한 홀릭게더링의 마무리를 함께 해주셨답니다~

수준 높은 이탈리안 푸드를 맛볼 수 있었던 비어룸과 네덜란드 브루어리 <드몰렌> 맥주의 조합은 한여름 밤의 꿈처럼 찰나였지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비가 오는 날이면 시원한 맥주 한 잔이 떠오르신다고요? 그렇다면 비어룸에서의 특별한 홀릭게더링을 떠올려보세요! 쌉싸름한 맥주의 향기가 가득했던 그날 밤의 추억이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주길 바라요~

이번 홀릭게더링의 자세한 후기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홀릭게더링, 망고플레이트 앱 내 비어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함께해주신 홀릭 여러분, 그리고 비어룸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