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홀릭게더링 1차 @카라반

입추가 지나기가 무섭게 조금씩 여름이 저물어가는 8월의 어느 날,
신선한 호주의 맛을 찾아가는 여행! <카라반>에서 호주식 캐주얼 다이닝을 경험했답니다.

2017.08 홀릭게더링-01

│카라반

서울시 합정동에 위치한 <카라반>. 카라반은 낮에는 카페, 저녁에는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새로운 개념의 캐주얼 다이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에서는 여유롭게 호주식 브런치를 즐길 수도, 호주의 낭만이 가득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이번 홀릭게더링에서는 홀릭분들과 즐거운 디너 타임을 가졌는데요. 전 세계 음식을 경험해보신 홀릭분들도 궁금해했던 호주식 레스토랑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카라반 정보 더 보기 ☞클릭)

 

IMG_3463

IMG_3478

IMG_3467

IMG_3452

 

│건강한 호주의 햇살을 담은 카라반!

해가 뉘엿뉘엿 지는 저녁이 되고 우아한 조명을 켜자 카라반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더욱 눈길을 끌었는데요. 화이트&딥그린으로 칠해진 벽과 따스한 느낌의 나무 테이블, 벽면을 장식한 그림까지. 모두 호주 현지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했다고 해요. 마치 호주에 있는듯한 착각이 드는 이곳에서 만났던 음식은 과연 어땠을까요?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강조하는 카라반답게 기교를 빼고 건강함을 더한 정직한 맛이었답니다! 호주의 햇살이 내리 앉은 것만 같은 호주 음식의 피날레, 지금 만나보세요~ 🙂

IMG_3615

훈제 연어와 로스티

IMG_3563

치킨 사테

IMG_3560

IMG_3557

바베큐 문어 샐러드

IMG_3572

탈리아탈레

IMG_3590

피쉬 앤 칩스

IMG_3527

레드 와인 – 파마스 립 랜덤샷 카베르네 쇼비뇽[남호주, 호주] / 화이트 와인 – 그레이락 쇼비뇽 블랑[말보로, 뉴질랜드]

IMG_3519

IMG_3533

맥주 – 리틀크래쳐스 브라이트 에일[호주]

 

겉은 바삭, 속은 촉촉했던 포테이토 로스티는 한국의 감자전과 비슷한 맛이었는데요. 친숙한 맛을 새롭게 재해석하여 호주와의 신선한 연결고리를 만들어 낸 것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이날 홀릭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인기 메뉴는 바로 치킨 사테였습니다! 부드러운 닭 안심을 코코넛&터메릭 베이스에 양념하여 피넛 소스, 오이 렐리쉬와 함께한 치킨 사테는 맛의 조화가 환상적이었어요!
그 외에도 수비드하고 바베큐한 문어와 제주 돼지&그라스 비프로 만든 홈메이드 미트볼, 세 번 조리한 감자튀김과 농어 등. 셰프의 정성이 가득한 음식을 맛볼 수 있었답니다.
또한, 카라반에서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온 다양한 음료도 맛볼 수 있었는데요. 그중 리틀크래쳐 브라이트 에일 맥주는 직접 눈앞에서 예술적인 각도로 따라주셨어요~ 직원분의 놀라운 스킬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

 

IMG_3621

IMG_3623

IMG_3715

IMG_3694

식사가 끝나고 달콤함을 맛볼 디저트 타임이 찾아왔습니다~ 카라반은 호주산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베이커리로도 굉장히 유명한 만큼 다양한 디저트가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초콜릿 케이크부터 열대과일인 패션후르츠로 만든 케이크까지. 각각의 디저트들에도 카라반만의 스타일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팔각이 올라간 독특한 차이티라떼에 호기심을 느끼던 홀릭분들의 얼굴이 다시 한번 떠오르네요! 🙂

 

IMG_3578

IMG_3585

IMG_3594

즐거운 식사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던 때, 베이커리에 조예가 깊으신 ‘eksk@.@’님께서 직접 가져온 건강빵을 소개해주셨답니다! 시중에서 만나기 힘든 과일 발효종으로 만든 빵이었는데요. 일반적으로 먹는 빵보다 산미가 강하고 쫄깃한 맛이 인상적이었던 빵들이었어요. 참석한 홀릭분들도 새로운 체험을 하며 더욱 분위기는 무르익어 갔습니다!

 

IMG_3659

IMG_3646

 

리뷰 미리보기;

뿔뿔리뷰

 

│Eat, Drink, and Be HOLIC!

IMG_3743

IMG_3745

IMG_3748

 

홀릭게더링의 마지막은 역시 ‘SNS 이벤트’가 장식해야죠! 망고플레이트가 로고가 그려진 귀여운 텀블러의 주인공은… 두구두구두구..! 바로! ‘뿔뿔’님과 ‘김모찌’님이셨답니다! 이벤트 발표에 앞서 가장 초롱초롱한 눈빛을 발사하고 계시던 두 분이었는데요. 🙂 당첨과 동시에 너무나도 좋아하시던 모습에 오히려 저희가 더 행복했던 이벤트였네요!

메세나폴리스 속 작은 호주를 만날 수 있었던 카라반에서의 홀릭게더링. 조금 낯설기도 했지만 따스한 호주의 햇살 같았던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모든 홀릭분들께도 특별한 날, 특별한 곳에서, 특별한 분들과 함께했던 홀릭게더링이 소중한 추억으로 남으셨길 바라요~

이번 홀릭게더링의 자세한 후기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홀릭게더링, 망고플레이트 앱 내 카라반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함께해주신 홀릭 여러분, 그리고 카라반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