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홀릭게더링 1차 @빌즈 광화문

2017년 3월 21일 여유로운 오후, 광화문 D 타워에 위치한 호주식 브런치 레스토랑 <빌즈(bills)>에서 3월의 첫 번째 홀릭게더링이 진행되었습니다. 소규모로 진행된 만큼 어느 때보다도 더 여유롭고 친근한 시간을 보낸, 그날 오후의 현장을 공개합니다.

170306_3월홀릭게더링

│빌즈(bills)

IMG_0625

IMG_0968

IMG_1015

IMG_1012

호주식 올데이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빌즈(bills)>는 잠실점(1호점)을 시작으로 한국에 상륙하였습니다. 작년 2월에는 광화문점(2호점)을 오픈하며 호주식 브런치를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에 다녀온 빌즈 광화문점은 광화문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D 타워에 자리 잡고 있어 위치로 보나 공간으로 보나 어느 하나 아쉬운 점이 없었답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빛과 사파이어 빛의 다이닝 체어, 호주에서 직접 가져왔다는 아트 컬렉션 등 화려하고 매력적인 공간에서 맛있는 브런치 메뉴들을 먹으며 호주의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

(<빌즈광화문> 정보 더보기 ☞클릭)

IMG_1005

IMG_1007

IMG_0992

IMG_1025

 

│빌즈(Bills) 메뉴

입안을 상큼하게 해주는 샐러드와 건강함이 느껴지는 음료들로 뱃속을 워밍업! 해준빌즈 시그니처 메뉴인 리코타 핫케이크와 링귀니, 카르보나라 파스타 등의 메인 메뉴부터 호주 전통 디저트까지 맛보며 완벽한 브런치 타임을 보냈습니다. 특히 그 유명한 리코타 핫케이크는 폭신폭신, 촉촉한 빵에 맛있는 허니콤버터와 바나나를 곁들여 먹으니 환상의 궁합! 홀릭분들 모두 “이 메뉴가 왜 시그니처 메뉴인지 알겠어!”라며 그 맛을 인정했답니다.

Processed with MOLDIVProcessed with MOLDIV

디저트는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먹는 메뉴라고 하죠? 빌즈의 디저트 또한 비주얼로도 맛으로도 모두 감동을 안겨주었는데요. 특히 ‘빌즈 파블로바’라는 호주 전통 디저트는 모두를 사로잡았어요. 하얀 머랭에 패션후르츠, 크림 요구르트, 피스타치오를 곁들여 먹으니 달콤 상큼한 맛에 포크를 멈출 수 없었습니다. 많은 홀릭 분들이 브런치 메뉴가 꼭 아니더라도, 디저트 메뉴만 먹으러 오고 싶다는 이야기를 해주실 정도로 인기가 많았답니다.

IMG_0646

캡처1

빠질 수 없는 인증샷.jpg

IMG_0653

이번 홀릭게더링은 8명의 홀릭분들과 함께하며 어느 때보다도 더 친근한 시간을 보냈어요. 처음에는 오히려 적은 인원의 게더링에 어색함을 느끼신 분들도 있었지만 역시 음식, 맛집 이야기로 하나 되는 홀릭분들! 브런치 메뉴들이 하나씩 나올 때마다 맛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고 감탄 또 감탄했습니다. (‘역시 음식에 대한 열정은 홀릭분들을 따라가려면 한참 멀었군!’이라 생각하며 제 자신을 반성(?) 하기도 했어요 후후후.)

│<빌즈광화문> 리뷰 미리보기

캡처2222

│Eat, Drink And Be HOLIC!

Processed with MOLDIV

따뜻했던 3월 오후의 홀릭게더링은 소규모 게더링으로 진행되었기에 서로에 대한 이야기도 더 많이, 더 깊이 나눌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얘기해주신 홀릭분들 덕분에 이번 게더링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어요. 브런치 타임(사실은 점심+저녁 느낌이었죠? 하하)을 편안하고 재미있게 즐겨주신 8명의 홀릭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홀릭 분들 중, SNS 이벤트에 당첨되신 키다리아저씨님 축하드려요~! (망고플레이트 로고가 새겨진 귀여운 텀블러에 커피 잘 담아 드시고 계신가요? :D)

이번 홀릭게더링의 더 자세한 후기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홀릭게더링, 망고플레이트 어플 내 빌즈광화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